대구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달성군 유가읍에 최근 건립한 테크노스포츠센터 수영장 및 공공형 실내어린이놀이터(네버랜드)를 내년 1월 개관한다고 17일 밝혔다.
테크노스포츠센터는 연면적 5천79㎡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수영장과 실내 어린이놀이터 및 건강·문화 강의실 등 생애주기형 체육놀이 공간으로 조성됐다. 남녀 누구나 이용 가능한 테크노폴리스를 대표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테크노스포츠센터 수영장은 성인들을 위한 초급반을 시간대별로 개설했고, 아이들이 많은 지역 특성상 유아·어린이 프로그램 중심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오는 20일부터 회원 수강 등록을 시작하며, 내년 1월 2일 정식 운영에 들어간다.
또 19개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아이들에게는 꿈의 놀이터로, 부모에게는 쉼터 공간으로 활용될 실내어린이놀이터(네버랜드)는 내년 1월 16일 선보일 예정이다.
김정화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내년 1월 개관하는 테크노스포츠센터가 지역 모든 주민들이 함께 이용하는 행복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크노스포츠센터 수영장 및 네버랜드 예약을 위한 자세한 내용은 달성군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에서 달성테크노스포츠센터를 검색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李 '기본소득' 때렸던 이혜훈, 첫 출근길서 "전략적 사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