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원하는 날 배송!”…G마켓, ‘설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15일부터 일주일 간 '설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마켓 제공
G마켓과 옥션이 15일부터 일주일 간 '설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마켓 제공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G마켓과 옥션이 설날을 맞아 대대적인 '설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세트 2천5백여 종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 및 캐시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를 반영하여 5만원대 미만의 실속형 선물세트를 기존 대비 약 15% 늘려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예산을 고려하였다. 상품 카테고리는 가공식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바디/헤어, 생필품, 커피/음료, 화장품/향수 등 7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 MD들이 엄선한 품질 좋은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매일 다른 특가상품을 선보이며, 이에 따라 15일에는 G마켓에서 프레시지 한입 LA 갈비 선물세트와 애경 선물세트 리미티드아트 에디션을, 옥션에서는 미쓰하

누 1++등급 한우선물세트와 청정원 행복4호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이어 16일에는 G마켓에서 로즈마인 스팀소프트 바디 4종 선물세트와 CJ 스팸12호 선물세트, 옥션에서는 포레스트스토리 B7 약산성 탈모샴푸와 LG생활건강의 설 선물세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멤버십 회원을 위한 전용 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들은 15일 G마켓에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와 사조대림 안심특선 OS호 등을, 옥션에서는 동의비책 침향단과 CJ 스팸마일드8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롯데햄 프리미엄 복합4호, 화과방 양갱세트, 정관장 홍삼진고, 하이마블 미국산 소고기 냉장 선물세트 등의 가성비 높은 상품과 창평한과 한과선물세트, 뉴트리 에버콜라겐 인앤업 비오틴 업, 으뜸한돈 국내산 냉동 돼지갈비 선물세트, 피코크 횡성축협 한우 혼합세트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모든 고객에게는 ID당 매일 5회씩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2종이 제공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이 있다. 멤버십 회원은 추가로 쿠폰을 제공받으며, 하나/비씨/NH농협카드 사용 시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회원 전용 쇼핑지원금 혜택도 있다. 클럽 회원이 행사 기간 동안 누적 20만원 이상 구매 시,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2만원을 증정한다. 이 캐시는 1월 25일 이전에 제공되며, 2월 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사전구매 프로모션은 필요한 날짜에 미리 선물세트를 보내고 여유롭게 설날을 맞이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쇼핑지원금, 전용 특가딜, 쿠폰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마켓과 옥션의 '2024 설 빅세일' 본 행사는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총 16일간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특히 다가오는 명절을 맞이하여 가정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