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선피엔에프, 한우 우족 1000세트 기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선피엔에프 제공
신선피엔에프 제공

축산물 가공 유통 전문 기업 신선P&F(신선피엔에프)가 새해를 맞이해 한우 우족 1000세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신선피엔에프는 한우 등 축산물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업체로 우수 품종의 축산물을 엄선해 전국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설이 다가오며 사회의 소회된 이웃들의 어려움이 더욱 커지는 상황 속에서 신선피엔에프는 3000만원 상당의 한우 우족 세트 1000개를 준비해 관련 단체에 전달했다.

관계자는 "불우이웃들이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에서 한우 우족을 엄선하여 선물세트를 제작했다. 한우 우족으로 든든하게 보양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선피엔에프는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로 적합한 1++한우선물세트를 구성했다. 해당 선물세트는 스마트스토어 신선설한우 또는 폴인미트에서 판매 중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