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브, 첫 영어 싱글 '올 나이트' 발매…스웨덴 '아이코나 팝' 곡 재해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이브
아이브 '올 나이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브가 첫 번째 영어 싱글 '올 나이트'(All Night)를 19일 발매했다.

신곡은 스웨덴 듀오 그룹 아이코나 팝이 2013년 발매한 '올 나이트'를 재해석한 곡으로, 원곡에 아이브만의 감성을 접목했다.

이 곡은 잔잔한 흥을 유발하는 멜로디와 듣기 편안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미국 그래미에 노미네이트된 미국 여성 래퍼 사위티(Saweetie)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올 나이트'를 통해 아이브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적 색깔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삭막한 사무실을 배경으로 서류를 던지며 파티를 즐기는 아이브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