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LX한국국토정보공사 안동지사, 이웃돕기 성금 108만원 기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재훈 안동지사장,"직원들의 마음모아 기부 동참"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국토정보공사

LX한국국토정보공사 안동지사(지사장 서재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금 108만원을 22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는 지적측량과 지적 제도에 관한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설립된 지적측량 및 공간정보 전문기관이다. 안기동에 있는 안동지사는 지역사회에 다방면으로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서재훈 LX한국국토정보공사 안동지사장은 "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작게나마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미 있는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직원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LX한국국토정보공사 안동지사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 소중한 성금은 우리 시 취약계층 대상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