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성과공유회 성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참여기업 30개사 성과공유 및 네트워킹

지난 22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열린
지난 22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열린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성과공유회'에서 참여 기업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22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성과공유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의 성과공유와 네트워킹을 위한 것으로,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참가기업 30개사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기업별 추진한 사업 성과발표를 통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부분을 모색했으며, 분야별 전문 상담회와 팀빌딩을 다지는 네트워킹을 통해 기업 간의 협업할 수 있는 아이디어 발굴 기회도 제공했다.

이문락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예비창업패키지 참여기업의 성공을 기원하며 응원한다"며 "한단계 도약한 출발점에 있는 기업인 만큼 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계헤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센터가 주관한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은 30명의 예비창업자를 선발해 시제품 제작을 위한 사업화지원금을 지원했으며, 사업자등록을 모두 완료했다.

경북센터는 내달 중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의 모집공고를 통해 30개사의 예비창업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