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화성산업 '2024 중대재해 ZERO' 선포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주)은 26일 서대구역센텀 화성파크드림 신축공사 현장에서 최진엽 대표이사 사장, 성병훈 현장소장 등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 중대재해 ZERO' 선포식을 열었다.

화성산업과 협력사 임직원 등은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겠다는 결의문을 낭독하며 중대재해를 근절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화성산업은 전국 각 현장을 상대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점검 결과에 따른 위험요인 및 조치방안도 토의했다.

화성산업 지민주 안전팀장은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전 현장에서 안전문화를 정착시키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