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도의회, 5일 설 연휴 앞두고 지역 사회복지시설 등 위문

위문품 전달과 관계자 격려

경북도의회가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맞아 5일 지역 사회복지시설 등을 찾아 온정을 나눴다.

경북도의회 노성환 의원이 고령군 다산면에 위치한 수경복지재단을 방문했고 박순범 의원은 칠곡군 소재 '행복한마을'과 '홍익재활실버힐'을 찾아 위문품을 전했다.

배진석 의원은 경주 소재 경주시립노인전문요양병원과 기운차림식당(경주점)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서석영 의원은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해솔과 포항모자원 두 곳을 방문해 시설관계자를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했다.

남진복 의원은 울릉군 소재 '송담실버타운'과 '송담양로원'을 찾아 위문품을 전했고 이동업 의원은 포항노년자원봉사회 연일무료급식소를 방문해 시설 관계자를 격려하며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충원 의원은 의성군 안평면 소재 의성시온요양원을 방문했고 박창욱 의원은 봉화유리요양원을 방문해 사랑의 손길을 전했다.

연규식 의원은 포항시 두호동과 양덕동에 소재한 늘푸른마음 지역아동센터, 서림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다.

김희수 의원은 포항시 창포동·용흥동에 소재한 창포종합사회복지관, 창포지역아동센터, 미르벗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박영서 부의장은 문경시 모전동에 소재한 '문경시 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했고 김창기 의원도 문경시 영순면 소재 노인요양시설 고향마을을 찾아 관계자들을 위문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