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차병기 ㈜동양구조 대표, 대구 241호 아너 소사이어티

(왼쪽 세번째 부터)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차병기(주)동양구조 대표가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세번째 부터)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차병기(주)동양구조 대표가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차병기 ㈜동양구조 대표가 대구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241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차병기(주)동양구조 대표 및 장남 차승현군,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및 신홍식(대구 5호), 박섭곤(대구 55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가입식을 가졌다.

차병기 대표는 2019년 건축분야 안전진단 및 구조계산 등을 전문으로 하는 건축안전진단전문기관 ㈜동양구조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다.

차 대표는 고교 선후배인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박섭곤(55호), 박우현(222호) 회원들의 나눔 행보를 가까이에서 지켜보며 의미 있고 뜻깊은 일에 동참하고 싶어 241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차 대표는 "나눔을 '삶의 의무'라고 생각하며 살아가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나눔의 선순환을 이어준 차병기 대표님의 큰 뜻에 깊이 감사드린다. 대표님이 나눔의 뜻이 널리 퍼져 또 다른 좋은 영향력이 되어주길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