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2월 25일 일요일(음력 1월16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절제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면 모든 것을 지킬 수 있는 날입니다.
▶48년생 뜻이 같은 사람들과 의기투합하여 일을 처리하면 수월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60년생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명예와 영광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년생 강한 추진력과 인내력으로 극복하면 생각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4년생 오늘은 꿋꿋하게 행동할 때 주위의 신뢰를 얻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답니다.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결과를 얻기 힘들 것 같으니 하던 일을 먼저 마무리하는 게 좋겠네요.
▶49년생 물질적인 이득보다는 명분을 추구하면 큰 결실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년생 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계획한 일이 있다면 잠시 미뤄두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73년생 빠른 판단력으로 일을 추진해 나아가면 바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85년생 조력자가 나타나서 도와주니 하던 일이 일사천리로 마무리 지어질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거침없는 언행으로 인해 남을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답니다.
▶50년생 후회하는 일을 줄이고 싶다면 주위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과중한 업무라도 중단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야 결과를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4년생 쉽고 빠른 길을 택하는 것보다 더디더라도 정확한 길을 택해야 유리합니다.
▶86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상대방을 위한 배려를 보이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은 소식을 하며 적당한 운동으로 건강 유지에 힘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1년생 기운 넘치는 일이 샘솟듯 일어나고 진행하고 있는 일에는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63년생 오늘은 혼자보다는 여럿이 협력하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승산이 큰 날입니다.
▶75년생 좋은 기운이 가득한 날이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건강운도 크게 상승한답니다.
▶87년생 오늘은 일의 마무리 단계까지 가더라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상대의 겉모습만 보고 고정관념을 가지고 상대를 대하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52년생 직업운의 기운이 좋으므로 자신이 구하고자 하는 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64년생 또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지니 여건과 환경에 빠르게 적응해야 하는 운입니다.
▶76년생 초심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88년생 열정이 앞서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으니 객관적으로 확인하는 게 좋아요.

뱀띠(巳)

▶41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수 있으니 미리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말을 함부로 하여 지금까지 쌓아온 신뢰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해요.
▶65년생 풀리지 않았던 일들을 깔끔하게 해소하니 자신의 능력이 빛나는 하루입니다.
▶77년생 신뢰가 중요한 날이니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게 하면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89년생 빠른 성과를 기대하거나 조급한 태도는 되도록 삼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말띠(午)

▶42년생 번거롭고 어지러운 일들이 서서히 정리되고 안정을 찾아가는 날이 되겠습니다.
▶54년생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쓸쓸하고 외로운 마음을 달래는 것이 우선인 날입니다.
▶66년생 오늘은 많이 활동하여 에너지를 충분히 사용하고 땀을 흠뻑 흘리도록 해보세요.
▶78년생 오늘은 일이나 공부를 하기 전, 나를 위한 칭찬 한마디를 하는 게 좋겠네요.
▶90년생 사소한 말로 친구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긍정적인 말을 사용하는 게 좋아요.

양띠(未)

▶43년생 시간이 지날수록 체력이 점점 처지니 무리하게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힘이 바탕이 되어야 활동이 가능하니 먼저 건강을 챙기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7년생 해오던 일에서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고 좋은 기운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79년생 이동수가 들어와 있으니 조건을 잘 살펴서 주거를 옮겨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91년생 새로 만난 사람과 마음이 잘 통하니 좋은 사이로 이어가 봐도 좋을듯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당신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다른 사람들에게 큰 용기를 줄 수 있는 날입니다.
▶56년생 새로운 일에 관심을 두는 것보다 지금까지 계속 해왔던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특별한 일정이 없더라도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80년생 새겨 들여야 할 말과 흘려들어야 하는 말을 잘 구분하여 들어야 하는 날입니다.
▶92년생 문제가 커질 우려가 있을 수 있으니 무엇이든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잘남을 드러내며 가르치려는 듯한 태도나 말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57년생 인생 전반에 있어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69년생 대인 관계를 잘 형성하고 돈독하게 유지하면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81년생 오늘은 정적인 공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운이 상승하게 된답니다.
▶93년생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띠(戌)

▶46년생 금전을 지키는 데 주력하고 돈거래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58년생 어렵고 답답한 현재 상황을 참고 견디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70년생 오늘은 주식투자나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손해를 막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년생 동료들과 경쟁하기보다는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면 협력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4년생 애정운이 좋게 작용하지 않으니 소개팅은 되도록 나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오늘부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여 신체가 다시 활기를 찾는 노력이 필요해요.
▶59년생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주위 사람으로부터 부러움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71년생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면 할수록 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83년생 일에 열정과 적극적인 태도로 하면 성과가 만족하게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95년생 상대의 겉모습보다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내면을 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