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농연 청송군연합회장 이·취임식 열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대 한농연 청송군연합회장에 심천택 회장 취임…임기 3년
6일 취임식에 기관·단체장 등 300여 명 참석
심 회장 취임사에서 “농업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선도하겠다”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청송군연합회가 지난 6일 청송문화예술회관에서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청송군연합회가 지난 6일 청송문화예술회관에서 '제19대·제20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가졌다. 청송군 제공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이하 한농연) 청송군연합회가 6일 청송문화예술회관에서 '제19대·제20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한농연 청송군연합회 이·취임식에는 윤경희 청송군수와 권태준 청송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신효광·임기진 경북도의원, 송종만 한농연경북도연합회장, 김은주 한여농도연합회장, 이재한 NH농협은행 청송군지부장, 지역 농협장 및 지역 기관단체장, 농업인단체 및 후계농업경영인 회원 및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한농연 청송군연합회는 이날 심천택 회장과 정민공 수석부회장, 김영기 정책부회장, 배주한 사업부회장 등 임원진이 취임, 3년 임기를 시작했다.

심천택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0대 임원과 회원 여러분께서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한다면 어떠한 어려움에도 두렵지 않을 것"이라며 "농업의 새로운 가치창조와 청송군농업혁신을 위해 선도적 역할로 다하고 한농연의 위상과 농업인의 권익을 보호하고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밝혔다.

윤경희 청송군수도 축사를 통해 "회원 화합을 통해 청송군 농업이 우뚝 설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