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화이트데이 기획팩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엠엔비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화이트데이 기념기획팩.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세븐일레븐과 협업한 '쿵야 레스토랑즈' 기념 기획팩을 출시했다.

기획팩은 '키링 세트'와 '스마트톡 세트' 등 총 2종으로 '쿵야 레스토랑즈' 콘셉트를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기획팩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화이트데이 콘셉트로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한정 아트웍과 굿즈를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편의점이 최근 MZ세대의 '덕질소비' 대표 플랫폼으로 떠오르는만큼 편의점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제고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각각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와 강선우 의원의 논란에 대해 강력한 비판을 쏟아냈다. 홍 전...
새해 첫 거래일에 국내 증시에서 반도체 주식이 강세를 보이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한국의 수출액은 7천79억 달러로 ...
트로트 가수 숙행과 부적절한 관계 의혹을 받고 있는 유부남 A씨는 숙행도 피해자라고 반박하며,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 중 근친한 관계로 발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