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사탕 대신 핑크통 콜라겐!…뉴트리원 비비랩의 화이트데이 제안

CJ프레시웨이와 손잡고 화이트데이 구내식당 샐러드 드레싱 프로모션 인기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CJ프레시웨이 서울 본사의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14일 화이트데이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구내식당 내에서 하루 한 포 콜라겐 섭취를 자연스럽게 권장하고, 동료에게 사랑과 응원을 담아 전달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한 것. 비비랩이 그동안 이너뷰티를 매일 챙기는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기 전개해온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의 일환이다.

점심으로는 특식메뉴로 콜라겐이 풍부한 꿀마늘족발과 비비랩 콜라겐을 활용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와 핑크 마카롱이 제공됐다. 식사 뒤에는 간편하게 섭취하도록 전 구성원에게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S', 일명 '핑크통 콜라겐' 2포를 함께 증정했다. 이 제품은 비비랩만의 스페셜 포뮬러 'SF3X-7'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효소가수분해 공법이 적용된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고 영국산 비타민 C를 함유해 생기를 더해준다.

다른 이벤트도 풍부했다. 직장동료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포스트잇에 담아 핑크빛 벽에 부착하는 '핑크레터'로 감동적이거나 재미있는 메시지를 추첨해 뉴트리원과 비비랩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했다. 또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등장하는 핑크통 콜라겐의 개수에 따라 비비랩 핑크통 콜라겐부터 사탕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크래치 쿠폰'을 선사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매일 챙겨야 하는 이너뷰티 기초습관을 알리는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의 하나로 일상 속 식사를 위해 매일 찾는 구내식당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비비랩은 스킨과 바디‧마인드를 아울러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가치를 전하는 이너뷰티 1위 브랜드다. 콜라겐과 유산균‧다이어트 제품 등 일상에서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