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충전비 부담 덜어드립니다", 채비 급속 충전요금 20% 할인 이벤트

전기차 이용 고객 충전비 부담 덜어줄 급속 충전요금 할인 프로모션 '채비 V light 이벤트'

전기차 충전서비스 전문기업 채비(주)가 전기차 이용 고객의 충전비 부담을 덜어줄 급속 충전 요금 할인 프로모션 '채비 V light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채비 V light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전국 462곳 채비 충전소에서 급속 충전기 608기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채비 회원으로 인증 시 100kW이상 충전기는 299원/kWh, 50kW 충전기는 279원/kWh의 요금이 적용된다.

이는 기존 회원가 대비 약 23% 할인된 금액으로, 채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기차 충전 고객들이 충전 요금 걱정을 덜고 채비의 빠르고 편리한 충전 서비스를 경험해 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채비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채비는 현재 민간 충전 사업자 중 국내 최대 규모의 초급속·급속 충전 인프라를 포함한 약 1만2천여기 충전 네트워크를 보유∙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충전 인프라 투자를 통해 국내 1위 전기차 충전 사업자로 우뚝 섰다.

채비는 앞으로도 충전 인프라에서부터 플랫폼, 서비스 앱에 이르기까지 전기차 충전 서비스 관련 모든 기술과 서비스를 확보한 원스탑(one-stop) 충전 솔루션 사업자로서의 지위를 지키기 위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충전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