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 운영하는 대구아트웨이는 오는 5월 3일까지 오픈갤러리 4개 공간에 대해 하반기(7~12월) 정기대관 모집을 진행한다.
대구아트웨이 벽면 및 공간을 활용해 조성된 전시 공간인 오픈갤러리는 벽면 전시장인 A(범어역 9, 10번 출구 앞), B(범어역 6, 7번 출구 앞), C(범어역 8번 출구 인근 주 통행로), 그리고 실내 전시장인 큐브(범어역 3, 5번 출구 인근)까지 총 4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대관은 대구 지역에서 시각예술 분야로 활동하는 개인 또는 단체라면 전문예술과 생활예술 구분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시설 대관료는 무료이며 전시 와이어, LED 조명, 안내용 스탠드보드 등 전시 관련 비품과 SNS 채널 홍보도 함께 지원된다.
올해 상반기(1~6월) 정기대관 모집에서는 총 15건의 전시 일정이 선정됐으며, 정기대관 외의 일정에 대한 수시대관도 현재 활발하게 접수되고 있다. 이를 통해 대구아트웨이는 누구나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직접 창작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시민 친화적 문화예술 전문공간으로서의 기능을 담당하고 있다.
대구아트웨이 오픈갤러리 정기대관 신청은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야 하며, 신청 양식 및 접수 이메일 주소는 대구아트웨이 누리집(www.daeguartwa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3-430-1258.

댓글 많은 뉴스
"성추행 호소하자 2차 가해, 조국은 침묵"…강미정, 혁신당 탈당
7년 만에 악수 나눈 우원식·김정은…李대통령, 禹 통해 전한 메시지는?
[단독] "TK통합신공항 사업명 바꾸자"…TK 정치권서 목소리
우원식 "김정은과 악수한 것 자체가 성과"…방중일정 자평
與 '더 센 특검법' 법정 녹화 원칙…법원조직법 '정면 배치'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