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혼다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및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실시

혼다코리아가 5월 한정 프로모션과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31일까지 계속된다.

3일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혼다의 인기 모델인 2023년식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가비 700만원을 지원하거나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입 시에는 주유비 400만원을 지원하며, '어코드 터보' 구입 고객에게는 주유비 300만원 지원이 제공된다.

CR-V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서도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주유비 지원이 이루어진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차량을 구매하고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8년 8만km 엔진오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재구매 고객에게는 5월 한정 15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5월 동안 진행되는 전 차종 시승 이벤트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현장에서 온라인 룰렛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세라젬 파우제 M4,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드라이어,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등이 포함된다. 모든 시승 참여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이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이나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