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경경자청, '2024 DGFEZ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투자 네트워킹 DAY'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은 22일 오후 2시 포스코 국제관에서 '2024 DGFEZ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투자 네트워킹 D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바이오헬스케어 분야의 유망 기업들과 투자사 간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투자 생태계 조성 및 투자 유치 채널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투자상담회에서는 총 6개의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이 참여해 각 기업별 핵심 기술과 아이디어를 발표할 예정이다. 발표 기업으로는 ㈜헬시버디, ㈜바이오엔, ㈜딜라이트푸드, ㈜쓰리브룩스테라퓨틱스, ㈜카멜바이오사이언스, ㈜옴니아메드 등이 있다.

이날 행사에는 포항공과대학교 기술지주㈜, KDB산업은행, ㈜패스파인더에이치, 키움인베스트먼트, 인라이트벤처스, 쿼드자산운용, 아주IB 투자, 흥국증권/신한캐피탈(Co-GP), 솔리더스인베스트먼트, 스틱벤처스 등 10개의 벤처캐피탈이 참여한다.

이번 네트워킹 DAY는 바이오헬스케어 기업들이 투자자와 직접 소통하며 투자유치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로서, 지역 바이오헬스 산업의 발전과 기업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은 이번 행사를 통해 경제자유구역 내 혁신생태계를 더욱 강화하고자 하며, 포항테크노파크와 포항바이오기업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대경경자청 이현모 기획행정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기업들이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얻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