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넷이즈게임즈, 캐주얼 게임 '에그 파티' 모바일 및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7월 한국 공식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는 캐주얼 게임 '에그 파티(Eggy Party)'를 오는 7월 19일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그 파티'는 파티 경쟁을 통해 최종 생존하는 것이 목적인 배틀로얄 장르의 멀티플레이어 캐주얼 게임이다. 전 세계 5억 이상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플레이어는 에그버스(Eggyverse) 세계관 속 '에그 아일랜드'에 거주하는 '에그'가 돼 친구들과 팀을 편성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이싱, 생존, 포인트 수집, 팀 배틀 등 네 가지 종류의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으며, 마피아 게임, 숨바꼭질, 2대2 대결 등 매주 바뀌는 이벤트 모드도 즐길 수 있다.

'에그 파티'는 7월 19일 한글화를 통해 모바일 및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 예약도 진행 중이다.

'에그 파티'는 한국 사전 예약자 대상 풍성한 보상도 준비했다. 사전 예약을 마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코스튬을 만날 수 있는 10개의 '병뚜껑 미스터리 박스', 에그 배지 및 한정 닉네임 테두리, 한정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넷이즈게임즈는 미국 나스닥과 홍콩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넷이즈의 게임 사업 부문회사이다. 넷이즈게임즈의 퍼블리싱 및 개발 타이틀로는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황야행동', '제5인격',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등이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