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을 맞아 안마의료기기 업계가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바디프랜드는 특정 제품을 렌탈∙구매 시 마사지베드 '에이르', 마사지 소파 '파밀레&아미고' 중 1대를 추가로 증정 또는 렌탈료 특별 할인을 이달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과 신규 고객, 타사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제품 추가 증정과 월 렌탈료 특별 할인 중 원하는 혜택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지난 5월 출시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총 5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함께 헬스케어로봇으로 건강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파격적인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엠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 하는 전신쾌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많은 분들이 바디프랜드 제품의 전신마사지의 쾌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지마도 자사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우선 오는 13일까지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추석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통해 안마의자는 최대 58%, 소형 마사지기는 최대 53% 할인 판매한다.

안마의자 '우디(렌탈)', '킹덤 더블', '칼더 익스트림', '테라팝' 등 4종은 단독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미스트', '킹덤 더블'도 렌탈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자사몰에서는 오는 11일까지 다리 마시지기 '리에너'와 각 부위별 소형마사지기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손 마사지기 '코핸드'가 결합된 세트는 최대 56%, 눈 마사지기 '아이오G'와 결합한 세트는 최대 51%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지마 공식 인증 대리점 '코지마 갤러리'를 포함해 전국 하이마트, 삼성스토어, 이마트, 전자랜드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안마의자 할인 및 보상 판매 이벤트를 펼친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올여름 더위가 유난히 길었던 만큼, 부모님이나 감사한 분들께 드릴 추석 선물로 건강을 위한 안마기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혜택으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