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는 오는 27일까지 '2024년 제8회 대구스타트업어워즈' 수상 후보자를 모집한다.
대구스타트업어워즈는 지역경제산업의 뿌리인 창업기업의 발전과 육성에 기여한 공로자를 포상하기 위해 지난 2017년 처음 시작됐다.
지금까지 대구스타트업어워즈를 통해 28개의 스타트업과 14명의 창업지원유공자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제8회 대구스타트업어워즈 수상 후보자 공모는 10~27일 대구창업허브(DASH)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며,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평가위원회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우수 스타트업 부문은 대구에 기반(본사, 지점, 연구소)을 둔 창업 7년 이내(2017년 9월 10일 이후) 기업으로 매출·고용·투자 등을 통해 지역경제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한다.
창업유공자 부문은 창업지원기관 실무자 및 민간투자자 등 기업보육 및 투자 활동을 통해 창업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한 자로서 관련 분야 3년, 현 소속업무 경력이 1년 이상이다.
최운백 대구시 미래혁신성장실장은 "대구스타트업어워즈를 통해 대구시 산업에 근간이 되는 스타트업 지원을 더욱 견고히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의 승리" "역사적 업적"…관세협상 타결에 與 칭찬세례
美와 말다르다? 대통령실 "팩트시트에 반도체 반영…문서 정리되면 논란 없을 것"
李 대통령 지지율 57%…긍정·부정 평가 이유 1위 모두 '외교'
대장동 민간업자 김만배·유동규 1심 징역 8년…법정구속
"새벽배송 없애지 말라" 98.9%의 외침…새벽배송 금지 논의에 국민 불만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