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9월에 사면 엔진오일이 평생 공짜…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9월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 '풍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신차 구매부터 인증 중고차, 서비스센터까지 고객 카 라이프 여정의 모든 분야에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한성자동차 전국 20개 전시장에서는 9월에 메르세데스-벤츠 차종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엔진오일 무상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The new E-Class 모든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로고 프로젝터와 차량용 방향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9월 19일까지 E 200 아방가르드 모델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을 증정하고, 해당 고객이 9월 30일까지 차량을 인도할 시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숙박 바우처도 증정한다.

C 300 4MATIC 구매 고객에게는 워런티 플러스 혜택을 통해 최대 5년 또는 17만km의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도 더욱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엄격한 198가지 검사를 통과한 인증 중고차 중 일부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오일 무상 지원과 함께 제조사 신차 보증 기간에 더해 추가로 2년 및 6만km 보증 연장해준다.

또 한성자동차 전국 22개 서비스센터에서는 추석 연휴 장거리 운행을 대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한다.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동시 교환 시 차량 외부를 새롭게 관리해주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용품 샤이닝 패키지를 증정하며, 타이어 4본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전시장, 인증 중고차, 서비스센터까지 다양한 고객 혜택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