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추석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전통액세서리, 밀폐용기, 포장용품 등 상품 200여개로 구성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인척들과 추석 인증샷을 찍기 좋은 전통 액세서리로 자수 머리띠, 가체머리띠, 리본 머리핀 등을 판매한다. 또 꽂아주기만 하면 되는 댕기 머리핀도 마련했다.
명절 음식을 안전하게 보관할 밀폐용기도 준비했다. 말랑핏 저장용기는 말랑말랑한 재질로 냉동실에서 얼어붙은 음식물을 쉽게 분리할 수 있고,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해 화제를 모았던 아이템 중 하나이다. 채반 보관 용기는 바닥면이 곡선 모양의 돌기로 기름기 및 수분이 있는 식재료를 소분해 보관하기 용이하다. 대나무 망사 채반은 넉넉한 사이즈로 판매하고 있어, 음식 양에 맞게 선택을 하면 된다.
용돈이나 선물을 주고받는 재미를 더해줄 포장용품도 판매한다. 용돈봉투는 금박 테두리에 전통 민화 모란꽃 디자인과 한복의 화려함을 담았다. 다채로운 리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멋을 담은 남색의 카드세트는 고풍스러운 선물 상자부터 다양한 모양의 표식지까지 총 8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우아한 느낌의 금빛 스티커도 동봉해 추석 외에도 생일, 기념일 등에 정성스러운 선물과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 '선물박스는 은은한 남색와 남색에 리본 삽화로 명절에도 어울리는 분위기를 담았다.
이밖에 튀김이나 전과 같이 기름기 많은 명절 음식에 활용하기 좋은 긴 길이의 대나무 튀김 젓가락, 모던한 패턴의 대나무 젓가락 등도 판매한다. 접으면 손가방처럼 들 수 있는 손잡이도 있어 편의성을 높인 휴대용 제기 세트에는 제기와 술잔, 술잔 받침 등으로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만나는 친인척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다이소 추석용품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정유라 "한강, '역사왜곡' 소설로 노벨상…의미 있나"
이재명 "선장이 술 먹고 지도 못 보면 항해 되겠나"
한동훈 "김건희 국민 우려 없애려면 대통령실 인적 쇄신 필요"
권영진 "동대구역 광장은 대구시 소유"…국회 논쟁 일단락
조국 “노벨상 DJ·한강의 관련성은 5·18…헌법 전문에 수록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