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군은 왕피천공원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민속놀이, 왕피천공원 제기왕 선발 이벤트, 울진아쿠아리움 해양생물 생태설명회 등 다체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추석 연휴인 14일부터 18일까지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 사이 광장에 윷놀이, 투호, 널뛰기 등을 설치해 전통 놀이 체험을 제공한다.
울진아쿠아리움 해양생물 생태설명회는 14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오후 2시 30분, 오후 3시 등 1일 4회 진행하며, 수달, 물범 등 다양한 해양생물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설명할 계획이다.
특히,왕피천공원 제기왕 선발 이벤트는 왕피천공원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16일부터 17일 이틀동안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진행하며 제기차기를 많이 한 고객에게 다양한 울진특산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참가자격은 공원 내 전시관 등 입장권 또는 영수증을 소지한 이용객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왕피천공원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해 추석 연휴 왕피천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