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왕피천공원에서 풍성한 한가위 즐기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민속놀이체험, 해양생물 설명회 등 마련

왕피천공원. 아쿠아리움/ 울진군 제공
왕피천공원. 아쿠아리움/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은 왕피천공원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민속놀이, 왕피천공원 제기왕 선발 이벤트, 울진아쿠아리움 해양생물 생태설명회 등 다체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추석 연휴인 14일부터 18일까지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 사이 광장에 윷놀이, 투호, 널뛰기 등을 설치해 전통 놀이 체험을 제공한다.

울진아쿠아리움 해양생물 생태설명회는 14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오후 2시 30분, 오후 3시 등 1일 4회 진행하며, 수달, 물범 등 다양한 해양생물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설명할 계획이다.

특히,왕피천공원 제기왕 선발 이벤트는 왕피천공원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16일부터 17일 이틀동안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진행하며 제기차기를 많이 한 고객에게 다양한 울진특산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참가자격은 공원 내 전시관 등 입장권 또는 영수증을 소지한 이용객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왕피천공원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해 추석 연휴 왕피천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