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부스러기사랑나눔회, KB국민은행과 지역아동센터 학습공간 지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제공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제공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KB국민은행의 지원을 받아 진행한 'KB Dream Wave 2030'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KB지역아동센터 지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이를 기념하는 현판식을 전국 60개소의 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KB국민은행이 미래세대 육성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목표로 2030년까지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KB국민은행은 2017년부터 협력해 매년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에 맞춤형 학습 및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의 60개 센터가 새롭게 지원을 받았다.

KB Dream Wave 2030은 미래세대의 안전하고 쾌적한 학습 환경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사업에서는 아동의 발달 단계에 맞춘 학습 전용 공간과 놀이 기반의 플레이스페이스를 제공해 학습과 놀이를 균형 있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방염 제품 설치와 소방 안전장치 지원을 통해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스마트 학습 공간 조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 개선으로 공간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테블릿 PC, 화이트보드, 책장 지원 등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지난 9월 30일 전국 60개 지역아동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 현판식은 이번 학습공간 지원 사업의 마무리를 기념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아동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현판식을 통해 각 지역아동센터는 앞으로도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아동들의 학습과 놀이를 지원할 수 있게 된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은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며, 이번 학습 공간 지원 사업을 시작으로 더 많은 아동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와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