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water기술 안동권사업소(소장 한형신)와 임하댐사업소(소장 김승일)는 지난 16일 안동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운자)에 사회봉사활동사업 지원과 소외계층 지원 기부에 각각 150만 원씩 300만 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은 지역 내 주거취약계층대상 도배, 장판, 전기설비 등 다양한 주거환경 개선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이에앞서 13일에는 안동시자원봉사단체인 참사위봉사단(회장 안세곤)과 함께 주거취약계층 대상을 찾아 생활 쓰레기 정리, 오염 및 노후화된 도배·장판 교체 등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폈다.
K-water기술 관계자들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도움에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직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전했다.
고운자 안동시자원봉사센터장은 "귀한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K-water기술 안동권·임하댐 사업소 직원들에게 감사 드린다. 앞으로 자원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많은 지원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K-water기술은 한국수자원공사의 자회사로서 국가 기간 시설인 광역상수도 및 댐발전시설에 대한 점검정비 전문기관으로 ESG경영에 힘쓰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