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밀양시 ‘2024 고알빙락 페스티벌 in 밀양’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밀양아리랑오토캠핑장에서 개최하는 캠핑카 페스티벌

밀양아리랑오토캠핑장 전경. 밀양시 제공
밀양아리랑오토캠핑장 전경. 밀양시 제공

경남 밀양시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밀양아리랑오토캠핑장에서 '2024 고알빙(GO Rving)락 페스티벌 in 밀양'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캠핑과 음악공연을 함께 즐기는 축제로 알빙(Rving)이란 레저용 자동차(RV)와 캠핑(Camping)을 합친 말로 '레저용 차량을 이용한 캠핑'을 뜻한다. 캠핑장은 예약자만 사용할 수 있으나, 공연과 부대행사는 시민과 방문객들이 무료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3일 동안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 공연과 부대행사로 락 페스티벌, 야외 캠핑카 박람회, 어린이 체험활동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300여 캠핑팀과 시민 등 2천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 기간 내내 5개 부스에 20대의 캠핑카와 12개 회사의 캠핑 제품을 선보이는 야외 캠핑카 박람회도 진행된다.

또한 매직&벌룬쇼, 페이스 페인팅, 이니셜 팔찌 만들기, 에어바운스 등 어린이 체험활동도 운영되고 금요일 밤에는 목성·토성 천체관측과 별 보기 체험이 제공된다.

김효경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밀양의 아름다움과 캠핑 명소를 알리고, 캠퍼들이 밀양의 우수한 농축산물을 접하고 애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호영 국회부의장이 오는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대구의 미래를 새롭게 결정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대구경북 행정통합을 생존...
대구시는 고물가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살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2월 2일부터 3천억 원 규모의 지역사랑상품권 '대구로페이' 판매...
경북 상주에서 40대 남성이 캠핑 중 이소가스 폭발 사고로 중상을 입었으며, 사고 원인은 가스를 가열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