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0억 쏜다' K-Car, 30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 Car가 오는 30일까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K Car가 오는 30일까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케이카 10억 페스타'를 진행한다. K Car 제공

K Car(케이카)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케이카 10억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총 10억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4가지 기획전을 통해 3천여 대의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선 매주 화요일 가격이 할인된 차량을 판매하는 '위클리 특가'에서 판매되는 차량 8백여 대를 대상으로 최대 3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홈서비스 타임딜'을 통해서는 신규 등록된 차량 1천3백여 대를 대상으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케이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품질 보증 연장 서비스인 케이카 워런티(KW)를 제공하는 기획전도 함께 선보인다. 180일 무료 보증과 최대 1천만원의 보증 수리 혜택이 포함된 KW6 무료 기획전 대상 차량 7백여 대와 90일 무료 보증과 최대 500만원의 보증 수리 혜택이 포함된 KW3 무료 기획전 2백여 대가 대상 차량이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케이카는 향후에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