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은 한 달 뒤 연식이 바뀌다 보니 자동차 구매를 꺼리는 업계 비수기로 불린다. 그러나 업체들은 남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각종 할인 혜택으로 고객 확보에 나선다.
2일 업계에 따르면 혼다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전 차종 구매 시 평생 엔진오일 교환 쿠폰 지급 등 각종 구매 프로모션과 전 차종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 유류비 400만원 혹은 무이자 할부 혜택을 고를 수 있다. 어코드 터보와 CR-V 하이브리드 2WD도 각각 350만원, 250만원을 지원받거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CR-V 하이브리드 4WD, 파일럿 엘리트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2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은 100만원 더 할인한다.

캐딜락도 연말 성수기를 맞아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 12월 프로모션에 나섰다.
캐딜락은 고객 수요가 높은 에스컬레이드(ESV포함), XT6, CT5-V 블랙윙을 대상으로 차종에 따라 ▷현금 할인 ▷무이자 할부 ▷선수금 및 보증금 현금 지원 등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구매 옵션, 추가 보증연장(1년/2만km)등을 준비했다.
캐딜락 관계자는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차종별 선택 가능한 다양한 구매 옵션으로 고객별 상황에 맞는 금융 프로그램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언제든 전시장을 방문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