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최근 대구 게임개발 기업 '코그'(KOG)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 2 : Dreamy Stage' 콘서트 상영을 개시했다.
3일 넥슨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CGV영등포에서 치러진 첫 콘서트에 400여명이 방문했다. 이들은 4년 반 만에 돌아온 '엘소드'의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의 컴백을 반겼다.
넥슨 관계자는 "엘스타는 ▷트리니티에이스 ▷메가 케이크 ▷메이즈 ▷얼터 크라운 등 4개 유닛이 컴백곡과 후속곡을 포함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첫 주차 콘서트 상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라며 "관객들은 응원봉을 흔들며 '엘스타'의 컴백을 반겼고, 포토카드를 교환하고 포토존에서 촬영하는 등 콘서트의 추억을 남겼다"고 설명했다.
개별 공연과 함께 '엘스타' 멤버 16인 전원이 함께 깜짝 크리스마스 무대 'Our Christmas'를 꾸몄다. 관객들은 콘서트 상영 후 쿠키 영상으로 '엘스타' 멤버들의 백스테이지 보이스도 관람했다.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는 상영 전 무대 인사에서 "4년 반 만에 '엘스타'를 다시 이용자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CGV 콘서트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모쪼록 즐거운 관람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엘스타'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엘스타 2 : Dreamy Stage'는 오는 15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상영되며, 관람객에게는 매주 다른 포토카드와 관람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7일 CGV대구한일에서도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의 무대 인사가 진행된다. '엘소드'의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 시즌2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국감서 뻔뻔한 거짓말 안돼…위증 왜 수사 안하나"
대구시장 후보 지지도, 이진숙 21.2% VS 김부겸 15.6%
3500억 달러 선불 지급, 외환부족 우려에…美 "달러 대신 원화로 투자"
AI 시대 에너지 중요한데…'탈원전 2막' 가동, 에너지 대란 오나
"조용히해! 너한텐 해도 돼!" 박지원 반말에 법사위 '아수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