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가 연말연시를 맞아 정기예금 가입자에게 5만원 신권 향을 입힌 스티커와 다이어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iM뱅크는 내년 1월 3일까지 iM뱅크 앱에서 정기예금을 가입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신권 향을 입힌 스티커와 다이어리로 구성한 'iM RICH DIARY' 특별 패키지를 추첨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해당 상품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 당첨자 700명을 추첨해 내달 중 발표하고 다이어리 배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기예금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가입기간 1년제 이상이면 이벤트 대상자에 해당한다.
다이어리 패키지는 5만원 신권향 스티커 2종과 날짜형 다이어리로 구성했으며, 이 중 '행운의 단디 달러', '금화 동전 똑디' 스티커는 iM뱅크 대표 캐릭터인 '단디'와 '똑디'를 활용해 만들었다.
iM뱅크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은행에서 나눠주는 달력은 돈을 불러오는 기운이 있다' '새해 설날에는 신권을 사용한다' 등의 고객 반응을 취합해 '새 돈 냄새를 맡는 매일'이라는 콘셉트로 신권향 다이어리를 제작했다"면서 "풍성하고 행복한 새해를 계획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판사가 법 아닌 정치에 휘둘려…법치 죽고 양심이 사라졌다"
되풀이 되는 대통령 수난사…정치권에서는 개헌 목소리 커져
尹, 옥중 메시지 "분노 이해하나 평화적 방법으로"
[한국정치 대전환] 87년 체제 대통령제 수명 다해…시대적 과제로 떠오른 '개헌'
윤석열 대통령 구속…헌정사 초유의 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