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교육청은 특수교육 현장의 원활한 지원을 위해 교육공무직원 11명을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직종별 채용 예정 인원은 특수교육실무원 9명, 특수늘봄전담사 1명, 통학차량안전요원 1명이다.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3월 1일부터 시교육청 산하 공립학교 또는 기관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번 채용에서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전형별 심사기준을 공개한다. 응시자의 접수 편의를 위해 교직원 채용 사이트를 이용한 온라인 접수와 현장 접수도 병행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를 '온라인 교직원 채용(https://edurecruit.go.kr)'을 통한 온라인 또는 시교육청 행정관리과(동관 6층)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채용일정은 ▷온라인 원서접수(1월 14일~17일) ▷현장 원서접수(1월 20일~21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1월 31일) ▷면접 전형(2월 3일~6일)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2월 13일 시교육청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시교육청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