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11명 채용…3월부터 공립학교·기관 근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투명성 위해 전형별 심사기준 공개

대구시교육청 청사. 매일신문 DB
대구시교육청 청사. 매일신문 DB

대구시교육청은 특수교육 현장의 원활한 지원을 위해 교육공무직원 11명을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직종별 채용 예정 인원은 특수교육실무원 9명, 특수늘봄전담사 1명, 통학차량안전요원 1명이다.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3월 1일부터 시교육청 산하 공립학교 또는 기관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번 채용에서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전형별 심사기준을 공개한다. 응시자의 접수 편의를 위해 교직원 채용 사이트를 이용한 온라인 접수와 현장 접수도 병행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를 '온라인 교직원 채용(https://edurecruit.go.kr)'을 통한 온라인 또는 시교육청 행정관리과(동관 6층)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채용일정은 ▷온라인 원서접수(1월 14일~17일) ▷현장 원서접수(1월 20일~21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1월 31일) ▷면접 전형(2월 3일~6일)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2월 13일 시교육청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시교육청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