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지난 한 달 간 설맞이 지역 농·특산물 특별 판매 행사를 진행해 20억원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고 17일 밝혔다.
의성군에 따르면 지난달 2~31일 특별 행사 기간동안 온라인쇼핑몰 '의성장날'이 3억4천700만원(3천37건)의 매출을 올렸고, 우체국쇼핑몰 브랜드관에서 1억8천200만원(4천36건)이 판매됐다.
오프라인 매장은 로컬푸드 직매장이 ㄷ1억8천200만원(5천354건), 농산물직거래장터가 1천300만원(3곳)의 매출을 각각 기록했다.
대형마트에 납품한 과수거점APC는 3만13건, 13억200만원의 매출을 보인 것으로 파악됐다. 가장 인기를 끌었던 품목은 사과와 한우, 쌀, 마늘 등의 순이었다.
한편 의성군은 온라인쇼핑몰 '의성장날'의 특별기획전을 비롯헤 ▷우체국 쇼핑몰 브랜드관 운영 ▷의성로컬푸드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과수거점APC 및 대형마트 설맞이 선물세트 판매 등의 특별 판매를 진행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제품을 구매하고, 농민들은 제 값을 받으며,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농·특산물 소비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金총리, 李냉부해 출연에 "대통령 1인다역 필연적…시비 안타까워"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