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 멋진 비상을 위해… 티웨이항공, 정비사·정비 전문강사, 운항관리사 채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정비사(신입인턴/부품수리 경력), 정비 전문강사(경력), 운항관리사(신입)
정비사·운항관리사는 3월 10일까지, 전문강사 상시모집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정비사(신입 인턴·경력), 정비 전문 강사(경력), 운항관리사(신입) 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알렸다.

정비사 신입 인턴은 1년간 근무한 뒤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되고, 경력직은 10년 이상의 기체 수리 경력 보유자 등이 지원할 수 있다.

정비 전문 강사의 경우 B777·B737 또는 A330 확인 정비 경력 보유자 및 강사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운항관리사는 국내 또는 미국 연방항공청(FAA) 운항관리사 자격증을 소유해야만 지원 가능하다.

정비사 신입 인턴과 운항관리사는 내달 10일 오후 3시까지 지원을 받고, 경력 정비사와 정비 전문 강사는 상시 모집으로 진행해 채용 완료 시 마감될 예정이다. 근무 지역은 서울 및 그 외 지역이다.

보다 자세한 응시자격과 전형 일정, 전형 단계별 결과 발표는 티웨이항공 공식 채용 사이트 ( https://twayair.recruiter.co.kr/ )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안전한 운항 기반을 다지기 위해 정비 부문 인력과 운항관리사를 채용한다"며 "더 멋진 변화의 시작을 함께할 열정적인 인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