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맑눈광' 김아영, SNL 하차…"차근차근 저만의 길 만들어 가겠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차기 시즌 참여 않기로 결정"

배우 김아영. 연합뉴스
배우 김아영. 연합뉴스

배우 김아영이 본업에 집중하기 위해 쿠팡플레이 코미디 시리즈 'SNL 코리아'를 떠난다.

김아영은 1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글에서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제게 꼭 필요한 결정이라고 생각해 많은 고민 끝에 이번 SNL 시즌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하차 소식을 전했다.

그는 "SNL에서 보낸 3년여 간의 시간은 제 인생의 소중한 자산이 됐다"며 "아쉬움과 함께 솔직하게 두려운 마음도 들지만, 그만큼 제가 더 성장할 기회라는 생각도 든다"고 밝혔다.

이어 "여태 해왔던 것처럼 차근차근 저만의 길을 만들어 가보겠다"고 덧붙였다.

2019년 웹드라마 '짧은대본'으로 데뷔한 김아영은 'SNL 코리아' 시즌3부터 고정 출연하기 시작했다. 'MZ 오피스'라는 코너에서 개인적인 편리를 추구하는 MZ세대 직장인 역할을 맡아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 밖에도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지옥에서 온 판사' 등에서 조연으로 활약했다.

한편 'SNL 코리아'는 내달 5일 시즌7로 돌아온다. 첫 호스트로는 배우 하정우가 출연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