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달성군청소년센터, 공공청소년프로그램 'Game On Tour - 농구' 운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달성군 지역 청소년 50명이 지난 15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농구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하고 있다. 달성군청소년센터 제공.
대구 달성군 지역 청소년 50명이 지난 15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농구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하고 있다. 달성군청소년센터 제공.

대구 달성군청소년센터는 지난 15일 청소년 50명을 대상으로 공공청소년프로그램 'Game On Tour - 농구'를 운영했다.

이날 청소년들은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와 부산 KCC의 농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달성군청소년센터 신성진 관장은 "농구 경기를 통해 서로 협력하는 팀워크의 중요성을 깨닫고 스포츠가 가진 긍정적 에너지를 얻었기를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더욱 건강하고 밝은 미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청소년센터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문화체험프로그램(야구 및 축구 경기 관람)을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 청소년활동팀(053-670-1314)으로 문의하면 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