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은 '크보빵'(KBO빵)이 출시 3일 만에 100만봉이 판매돼 삼립이 출시한 신제품 중 역대 최단기간에 100만봉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일 출시된 '크보빵'은 1천만 관중을 돌파하며 국민 스포츠로 자리 잡은 프로야구와 협업해 내놓은 신제품으로 롯데자이언츠를 제외한 9개 구단의 특징을 담은 상품이다.
세부적으론 ▷'타이거즈 호랑이 초코롤' ▷'라이온즈 블루베리 페스츄리' ▷'트윈스 쌍둥이 딸기샌드' ▷'베어스 곰발바닥 꿀빵' ▷'위즈 빅또리 초코바닐라 샌드' ▷'랜더스 소금버터 우주선빵' ▷'이글스 이글이글 핫투움바 브레드' ▷'다이노스 공룡알 흑임자 컵케익' ▷'히어로즈 영웅필승 자색고구마팡' 등 9종이다.
제품 속에 구단 대표 선수와 마스코트, 국가대표 라인업이 포함된 띠부씰(스티커) 215종이 들었다.
출시 후 온라인에 다양한 후기가 올라오며 반응이 뜨거운데, 지난 1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한 예약판매는 하루 만에 동이 나기도 했다.
삼립은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크보빵 드래프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립 인스타그램(@samlip.official)에서 내달 21일까지 '크보빵 띠부씰 드래프트 이벤트'도 펼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이재명 42% vs. 범보수 41% "한덕수·국힘 승산 있다" [뉴스캐비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