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빗썸, 이마트와 '선착순 10만명에 삼겹살 지급' 이벤트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마트와 함께 기획...신규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 제공 목적"

빗썸
빗썸

빗썸은 이마트와 신규 가입 회원에게 최대 10만5천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선착순 10만명에게 삼겹살 100톤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4월 24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빗썸 가입 후 고객확인(KYC) 및 계좌 연결을 완료하고, 이마트 앱에서 빗썸 신규 회원 이벤트 쿠폰을 받아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선착순 10만명에게는 이마트에서 국내산 일반 삼겹살 1kg 상당을 구매할 수 있는 '이마티콘' 3만5천원을 추가 제공한다. 이마티콘은 빗썸 내 쿠폰 등록일 기준으로 다음날 지급되며, 금요일부터 일요일 사이에 등록할 경우 월요일에 일괄 지급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이벤트는 빗썸에 생애 최초 가입한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상자산 거래를 쉽게 이용해 보실 수 있도록 이마트와 함께 기획했다"며 "빗썸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친숙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