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GS25, 우리동네GS 앱에서 '미니언즈 런' 단독 판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5일부터 '미니언즈 런 : 2025 서울' 티켓 사전 예약 시작
우리동네GS 앱 통해… '문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 제공
지난 해 부산에서 열린
지난 해 부산에서 열린 '미니언즈 런 2024 부산'에 참가자들이 모여 있는 모습.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15일부터 우리동네GS 앱에서 '미니언즈 런 : 2025 서울' 티켓을 단독 판매하며 문화 플랫폼으로써 본격적인 확장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미니언즈 런'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함께 달리는 이색 러닝 페스티벌로, 앞서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번 '미니언즈 런 : 2025 서울'은 오는 6월 15일 상암동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리며, 참가 신청은 이달 15일부터 7일간 우리동네GS 앱에서 선착순 판매된다.

참가비는 코스별로 ▷5km 7만원 ▷10km 7만 5천원이며, 신한카드 결제 시 2만원 즉시 할인된다.

GS25는 참가자 전원이 캐릭터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미니언즈 유니폼 티셔츠를 비롯해 가방, 스포츠 타월, 헤어밴드, 번호판, 완주 메달 등의 굿즈도 제공한다.

'미니언즈 런' 참가시 GS25가 단독 판매하는 미니언즈 굿즈. GS리테일 제공

여기에 미니언즈 런 사전 예약 판매를 기념해 미니언즈 생수(1L)와 바나나 등 2종을 출시하며, 이는 당일 참가자에게도 제공된다.

또한, 행사 당일엔 축하공연, 포토미션, 미니게임,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티켓 단독 판매는 GS25가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문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정주호 GS리테일 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는 편의점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문화 콘텐츠 유통 채널로서 역할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고객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