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달서경찰서, 베스트 교통안전 1위 순찰팀 배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달서경찰서 제공.
대구달서경찰서 제공.

대구달서경찰서는 교통사고 예방 등의 교통안전활동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대구달서경찰서 교통안전 순찰 2팀은 25년 1분기 베스트 교통안전 순찰팀으로 선정됐다. 이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구 내 41개 순찰팀 중 1위팀으로 등극했다.

이들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에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고령자나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교통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사망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사항을 알렸다.

직접 시상에 나선 임태오 대구시경찰청 생활안전부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교통 안전 활동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며 "단속 행위도 중요하지만, 교통 경찰은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 머무르며 소통하고자 하는 마음 가짐을 가져야 한다"고 당부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