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과 협업한 특별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은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인생네컷을 찍을 수 있는 가상 촬영 체험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 지점을 이용해 따로 찍어도 함께 촬영한 듯한 사진으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인생네컷을 운영하는 엘케이벤쳐스는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384개와 국내 352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가상촬영 시스템인 '커넥트 프레임'을 개발했다.
캠페인 참가 방법은 인생네컷 매장에서 '농심60주년 기념 프레임'을 선택해 사진을 촬영한 후 상대방에게 QR코드를 전송하면 된다. 상대방은 해당 QR코드를 가지고 가까운 인생네컷 매장을 방문해 안내에 따라 함께 찍은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완성된 사진은 인생네컷 전 매장에서 출력할 수 있으며 이미지 파일로도 저장 가능하다.
캠페인은 다음 달 10일부터 약 2개월간 진행된다. 농심은 향후 캠페인 참가자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모두의 기억 속에 자리 잡고 있는 농심 제품의 특성에 맞춰 사진으로 마음을 잇는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농심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색다르게 경험하는 캠페인으로 소비자와의 정서적 교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金총리, 李냉부해 출연에 "대통령 1인다역 필연적…시비 안타까워"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