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국내 건설 업계 최초' 현대건설, 스타벅스와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패밀리 펫 세트' 출시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패밀리 펫 세트. 현대건설 제공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패밀리 펫 세트.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이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스타벅스와 손잡고 한정판 콜라보 제품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패밀리 펫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문화와 취향을 중시하는 미래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반려동물과 야외활동을 즐기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구성품은 ▷반려견 하네스 백 ▷토트백 ▷생활방수 피크닉 매트 ▷숄더백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콜라보 제품의 가방 바닥면에는 힐스테이트의 젠지(Gen(Generation) Z Style) 패턴을 적용했다. 또 스타벅스 로고의 검정색과 힐스테이트의 와인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매치해 두 브랜드의 정체성도 담았다.

특히 하네스 백에는 동물의 피부에 닿는 면을 매쉬망으로 처리해 바람이 잘 통하도록 했고, 토트백 내부에는 분리형 칸막이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또 피크닉 매트에는 실제 힐스테이트 단지 문주와 아파트 외관뿐만 아니라, 3D기술로 제작한 H 위빙벤치(H Weaving Bench) 등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일러스트도 담겼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오는 25일 힐스테이트 더 운정의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입주 예정인 12개 힐스테이트 단지(현대엔지니어링 시공 2개 단지 포함) 입주 고객에게 제공한다.

해당 단지의 입주고객은 '패밀리 펫 세트'와 '피크닉 매트 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 리더'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선보일 수 있는 트렌드 선도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통으로 새로운 상품과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와 함께 차원 높은 주거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