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0번째 생일 맞이한 대현도서관…개관 기념 이벤트 운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출 TOP10 도서 전시 및 도서 2배 대출 혜택

대현도서관 개관 10주년 기념 포스터. 행복북구문화재단
대현도서관 개관 10주년 기념 포스터. 행복북구문화재단

대현도서관은 개관 10주년을 맞아, 그동안 도서관을 꾸준히 이용해온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대출도서 TOP10 전시'와 '도서 2배 대출' 이벤트를 8월부터 10월까지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과 함께한 지난 10년의 시간을 돌아보고, 독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대출 순위 TOP10 전시는 지난 10년간 대현도서관에서 가장 많이 대출된 도서 10권을 소개하는 전시로, 지역 주민들에게 독서의 폭을 넓히고 책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서 대출 2배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도서 대출 가능 권수를 기존보다 2배로 확대해, 지역 주민들이 보다 다양한 책을 접하고 깊이 있는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10월 18일(토)에는 대현도서관 앞마당에서 '개관 10주년 기념식 및 웹툰 페스타'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브리 영화 음악 공연, 웹툰 '정년이'의 서이레 작가와의 만남, '샤크'의 김우섭 작가 드로잉 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코스프레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체험부스가 함께 마련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53-320-5170.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를 '천박하다'고 표현하며 윤 전 대통령과의 결별을 주장했고, 이에 대해 김계리 변호사가 ...
LG이노텍은 구미사업장에 3천411억원을 투자하여 광학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고, 구미를 글로벌 광학 산업의 핵심 거점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반면...
쿠팡에서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건은 3,370만 개 계정의 정보가 외부로 노출되며 직구 이용자들 사이에서 불안을 초래하고 있다. 배송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