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NS푸드페스타 2025'에서 청년 창업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은 오는 26부터 27일까지 NS푸드페스타 2025가 열리는 동안 '청년창업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8년 차를 맞이한 NS푸드페스타는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린다. 요리경연대회, 지역 농식품 홍보·판매, 시민 체험 프로그램 등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청년창업페스타는 청년 기업의 도전과 일자리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청년창업페스타에는 익산시 소재 농·식품 분야 창업기업 14개사가 참여한다. '창업존'에서는 제품 전시와 판매 부스를 통해 시식, 조리 시연, 활용 방법을 선보이고 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허영완 NS홈쇼핑 미디어전략본부 이사는 "NS푸드페스타가 단순한 먹거리 축제를 넘어 청년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지역경제 발전과 함께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청년창업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청년 창업기업들이 자신들의 아이디어와 제품을 알리고, 시민들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이혜훈 "내란, 민주주의 파괴하는 불법 행위…실체파악 잘 못했다"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