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농협하나로마트, 추석 성수용품 최대 62% 할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과·배·한우 등 농축산물 35% 할인
5일까지 전국 매장서 할인행사 진행

농협하나로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성수용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2025.9.30. 농협 제공
농협하나로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성수용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2025.9.30. 농협 제공

농협하나로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성수용품 할인행사를 한다.

농협 경제지주는 30일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3입/팩) ▷배(3입/팩) ▷한우 등 주요 농축산물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부침가루 ▷식용유 ▷부탄가스 등 인기 가공식품·생활용품은 최대 6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점포별로 취급상품은 다를 수 있다.

행사카드는 NH농협, 신한, 삼성, 롯데, 우리 등 카드와 카카오페이 머니,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 토스머니·계좌, 페이코 포인트 등 간편결제가 해당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추석맞이 농축산물 할인지원행사' 대상인 ▷단감 ▷밤 ▷대추 ▷양파 등 일부 품목은 1인당 2만원 한도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박서홍 농협 경제지주 대표이사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한다"면서 "우리 농축산물과 함께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