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신증권 "투자정보 문자 신청하면 경품 드려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매주 다이어리·커피 기프티콘 제공

ⓒ대신증권
ⓒ대신증권

대신증권은 투자정보 문자수신 서비스를 새로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장 변동성이 확대되는 환경에서 투자자들이 주요 이슈와 정보를 보다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대신증권 MTS(사이보스·크레온)에서 투자정보 문자수신 서비스의 '모든 알림받기' 기능을 활성화하면 자동으로 완료된다.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주 2026 다이어리(5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미당첨자는 다음 주 추첨에 자동 이월된다. 경품 지급은 12월 중 이뤄질 예정이다.

대신증권의 투자정보 문자서비스는 국내외 시장 동향과 산업·종목 분석, 특징주 및 보유종목 관련 뉴스, 주요 증시 일정, 절세·트렌드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대신증권 측은 투자에 필요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했다.

박환기 영업지원센터장은 "모바일 중심으로 투자 환경이 변화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전달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이 변동성이 큰 국내외 증시에 대응하는 데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28일 매일신문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대미투자 문제에 대한 민주당의 무관심을 비판하며, 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을 두 ...
대구시와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은 일본 IP 특화 게임 퍼블리싱 기업과 MOU를 체결하고 게임 개발 센터 건립을 추진하고 있으나 내부 사정으로...
60대 A씨가 소음 문제로 이웃을 공격한 사건에서 항소심 재판부는 A씨의 형량을 징역 5년으로 늘렸다. A씨는 지난해 7월 소음을 듣고 찾아...
프랑스 전직 상원의원 조엘 게리오가 여성 의원을 성폭행할 목적으로 엑스터시가 들어간 술을 건넨 혐의로 징역 4년을 선고받았으며, 피해자인 상..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