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POP의 '골든 로드'를 화려하게 빛낼 페스티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KBS
KBS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KBS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이 오는 12월 13,14일 양일간 일본 도쿄국립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글로벌 페스티벌은 '골든 로드'(Golden Road)라는 주제로 K-POP의 발자취를 담아낼 예정이다. 한류 열풍의 중심지였던 일본을 넘어 전 세계가 열광하는 문화로 자리잡기까지 K-POP이 지나온 길을 되짚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는 K-POP의 '골든 로드'를 화려하게 빛내 온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무대를 펼친다. 공연 첫날 13일에는 에이티즈,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엔믹스,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 아일릿, 킥플립, 하츠투하츠, 아이딧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14일에는 유노윤호, 스트레이키즈, 니쥬, 아이브, 앤팀,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 투어스, NCT WISH, 넥스지, 이즈나, 키키, 코르티스가 출연해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이 열리는 도쿄 국립경기장은 2020 도쿄 올림픽이 개최되었던 초대형 공연장으로 6만여 명의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장소인 만큼 어떤 특별한 무대들로 글로벌 팬들에 전율을 선사할 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KBS 2TV를 통해 오는 12월 30일(화)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