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다품문화예술협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장나눔 행사
김장나눔 행사

(사)다품문화에술협회(대표 박영분)는 지난달 29일 대구 북구 동변동 군위축산물프라자 주차장에서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매년 진행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통한 봉사활동의 저변확대는 물론 동절기 어려운 어르신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사)다품문화예슬협회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은 절임배추(3kg)와 좋은 국산양념을 정성스럽게 버무려 만든 김장 김치를 대구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1천600명에게 전달하였다.

박영분 대표는 올해에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을 통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단법인다품문화예술협회는 다가오는 12월 셋째 주 토요일에 동지팥죽 나눔행사도 기획 중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의 제명 논란에 대해 지나친 징계라고 인정하면서도 그의 사과가 진정성이 부족하다고 비판했다. ...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조치 연장을 전혀 고려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히며, 서울과 경기도 규제지역에서 양도세 중과를 ...
대구경북의 재정자립도가 역대 최저 수준으로 떨어져 지방재정이 위기에 처한 가운데, 행정통합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으며, 대구는 41.9%, 경...
인도 서벵골주에서 치명적인 니파 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 조짐을 보이며 보건 당국이 긴급 대응에 나섰고, 확진자 중에는 간호사와 의사가 포함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