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안타증권, 금융센터평촌지점 투자설명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6년 채권투자전략과 금리 및 환율 전망 주제

유안타증권 여의도 사옥. (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여의도 사옥. (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금융센터평촌지점은 오는 27일 오후 3시 30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흥국화재빌딩 2층(범계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지점에서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2026년 채권투자전략과 금리 및 환율 전망'을 주제로 김형호 한국채권투자운용 대표가 강연한다.

관심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단 원활한 강연 진행을 위해 사전 신청한 인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금융센터평촌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행정통합 논의가 다시 활성화됨에 따라 경북도의회는 행정통합 추진을 위한 의견 수렴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이재...
서울중앙지법은 한국가스공사가 설계 결함이 있는 한국형 액화천연가스(LNG) 화물창(KC-1)을 개발해 납품한 삼성중공업에게 약 2천996억원...
서울고법 춘천재판부는 소주병으로 지인을 살해하려 한 혐의로 기소된 A씨의 항소심 첫 공판을 진행하며, 1심에서의 무죄 판결에 대한 검찰의 항...
우크라이나 전선에서 생포된 북한군 포로 리모(27)씨와 백모(22)씨가 한국으로 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으나 북한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두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