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진투자증권, 국내주식 페스티벌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다음달 31일까지 국내주식 매수, 국내자산 대이동 등 다양한 이벤트

유진투자증권 CI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CI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코스피 5000 달성을 기념해 국내주식 투자 활성화를 위한 '국내주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국내주식 매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현금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주식 매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을 10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100주(1명), 현대자동차 10주(3명), SK하이닉스 1주(5명)를 지급한다. 선착순 5,000명에게는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의 매수 금액 합산 구간에 따라 총 360명을 추첨해 인당 최대 10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자산 및 원화 순입금고(주식 입고 금액과 현금 입금액의 합에서 출고 및 출금액을 제외한 금액) 및 국내주식 거래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코스피200 지수 구성 종목을 순입고한 고객에게는 금액 구간별로 최대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지급한다.

신규 고객을 위한 계좌 개설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음달 31일까지 온라인 종합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이 개설 당월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1만원, 1,0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2만원이 추가 지급되어 최대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계좌 개설 고객에게는 계좌 개설 후 1년간 국내주식 거래 시 우대수수료 0.0049%(제세금 별도)가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다음달 13일까지 삼성자산운용 KODEX ETF 순매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대상 ETF를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매수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며, 유진투자증권에서는 당첨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교환권을 추가 제공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대구경북과 광주·전남의 행정통합 논의가 속도를 내고 있는 반면, 대전·충남과 부산·경남은 정치권 내 이견...
대구의 중견 건설사 ㈜서한이 500억원에 메리어트 호텔을 인수하며 호텔 운영 및 개발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 인수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
경북 영천에서 6·3 지방선거 영천시장 출마 후보자 A씨의 현수막이 훼손되는 사건이 발생, A씨 측은 경찰 수사를 의뢰할 가능성을 언급하며 ...
영국 앤드루 전 왕자가 바닥에 누운 여성의 신체에 손을 대는 사진이 공개되며 전세계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진들은 제프리 엡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