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진투자증권, 책과 함께 성장하는 '유진독서클럽' 시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코디정 작가 함께 읽으며 논리적 사고와 지식 탐구

유진투자증권, 책과 함께 성장하는
유진투자증권, 책과 함께 성장하는 '유진독서클럽' 참가자 모집.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함께 책을 읽으며 지적 성장을 도모하고 소통하는 '유진독서클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유진투자증권의 브랜드 가치인 '프렌들리&프로페셔널'(Friendly & Professional)과 '건강한 생활이 건강한 투자를 만든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대중과 더 가까이 호흡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되는 독서 문화를 매개로 금융 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삶과 성장을 응원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취지다.

유진독서클럽은 오는 22일까지 유진투자증권의 브랜드 커뮤니티 '유진라이브'를 통해 총 200명의 회원을 모집한다. 평소 독서를 즐기며 책을 통해 소통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함께 읽을 책으로는 코디정 작가의 논리학 인문 교양서 <생각의 기술>이 선정됐다. 참가자들은 이 책을 통해 사람의 머릿속에서 어떻게 생각이 탄생하고, 도약하며 또 어떻게 참과 거짓이 뒤섞이게 되는지를 논리학의 관점에서 함께 탐구하게 된다. 또 이 책은 정보를 논리적으로 분석하고 최적의 의사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다루고 있어 합리적인 판단이 중요한 투자 활동과도 맥을 같이 한다.

선발된 회원 전원에게는 선정 도서 1권, 업사이클링 친환경 가죽 북커버, 마그네틱 북마크 등 독서 몰입을 돕는 북클럽 키트가 제공된다. 공식 활동 기간은 다음달 16일부터 4월 12일까지 4주간이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활동 기간 동안 독서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데일리 독서 인증', '작가가 선정한 필사', '독서 후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특히 캠페인의 마지막에는 저자와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작가와의 북토크'가 진행된다. 우수 활동자 50명을 선발하여, 작가의 강의를 듣고 책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며 다양한 선물까지 받아 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전종윤 유진투자증권 브랜드전략팀장은 "투자와 독서는 꾸준함과 성찰을 통해 성장한다는 점에서 본질적으로 닮아있다"라며 "이번 '유진독서클럽'이 함께 지혜를 나누고, 서로의 성장을 응원하는 진정성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유튜버 전한길씨가 부정 선거를 주제로 25일 토론회를 열기로 합의했으며, 전 씨는 이 대표가 부정선거로 당선됐다고 주...
삼성전자가 차세대 고대역폭 메모리(HBM4)를 설 연휴 이후 세계 최초로 양산 출하하며 AI 반도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퇴직연금 제...
대구경북 행정통합 특별법안에 대해 정부는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 및 국제학교 설립 등 137개 조항 중 100여 건을 '불수용'한다고 밝혔다....
중국의 호텔 객실에서 촬영된 불법촬영물이 수천 개에 달하며, 투숙객의 사생활이 심각하게 침해되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BBC의 보도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